회사개요

p_5_01

 

콘텐츠마케팅은 ‘소통’입니다

콘텐츠는 기업의 목표, 아이덴터티(identity), 문화, 색깔 등을 포괄합니다. 왜 상품을 만들고,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목적과 내용입니다. 따라서 콘텐츠는 누구나 갖고 있는 것이고, 단지 이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할 따름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기업, 기관이 갖고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고 전파하는 일입니다. 단순히 홈페이지를 만들고,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의 일반 홍보와 달리 일관된 흐름에 따라 스토리를 만들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일입니다.

콘텐츠 플래너가 필요합니다

콘텐츠마케팅을 위해서는 창의력과 기획력이 있는 콘텐츠 플래너가 필요합니다. 콘텐츠 플래너의 역할은 기업, 단체의 특장점을 찾아내고, 이를 바탕으로 메인 콘셉트, 키워드, 텍스트, 디자인 등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회사의 색깔, 문화가 완성되고 고객들에게 뚜렷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남과 다르다는 것, 바로 콘텐츠입니다.

벼리가 함께 합니다

기존 홈페이지제작사, 홍보물기획사는 대부분 디자인에만 주력하지만 벼리커뮤니케이션은 디자인뿐 아니라 가장 중요한 콘텐츠 제작에 역량을 집중합니다. 콘텐츠 플래너로서 ‘남과 다른 콘텐츠’를 만들어냅니다. 그 콘텐츠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콘텐츠를 발굴하세요. 벼리커뮤니케이션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