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사보 참여 안내

상품이 흔할수록 사람들은 가슴에 호소하는 스토리가 담긴 특별한 걸 원한다. 미래의 최고 리더는 스토리를 생산하는 사람이다. 정보화 시대가 지나면 드림 소사이어티가 도래할 것이고,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의 핵심이다.
_미래학자 롤프 옌센(Rolf Jensen)

 

불만과 욕구에 대하여

“기존 전문지는 발행부수가 적고, 비용대비 광고효과도 미흡하다. 광고와 홍보성 기사 비중이 높아 내용이 부실하다.”
“카탈로그, 리플릿을 배포하지만 버려지기 일쑤이고, 홈페이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차별화된 콘텐츠가 부족하다.“

“효과적으로 우리의 상품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매체는 없을까?“
“소장가치가 있는 홍보물을 만들어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고 싶다.“

 

십시일반으로 나만의 홍보매체 만들기

그렇다면 기업들이 십시일반 비용을 분담해 연합사보를 만들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콘텐츠를 함께 활용함으로써 차별화된 콘텐츠마케팅을 펼보는 건 어떻까요?

 

그래서 연합사보 <카페人>입니다.

2012년 03월 창간
2017년 11월 현재 통권 18호(연 3회 3월, 7월, 11월 발행)

사이즈: 가로 175mm * 240mm
페이지: 총 116Page(표지 4p/ 기업별 홍보지면 16p / 공통지면 96p)
인쇄: 컬러면(표지포함) 20p / 2도(흑백) 96p)

연합사보 안내

 

이런 내용을 담았습니다.

홍보성 글보다는 감성적인 이야기: 카페와 연관된 영화, 문학, 음악, 생활글
소비자 스스로 전파하고픈 이야기: 소비자는 광고를 전파하진 않는다
가르치거나 강요하는 않는 이야기: 소비자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하는 이야기

 샘플 보기(e-book)

 

이렇게 콘텐츠마케팅에 활용합니다.

거래처, 소비자 등에 배포(증정)함으로써 차별적 이미지 구축
전용 홍보지면(16p)에 기업 뉴스 및 홍보 기사 게재
별도로 제공되는 PDF 파일을 활용해 홈페이지, 소셜미디어에 축적, 전파

 

남과 다르다는 것, 콘텐츠입니다.